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애플워치7 사전예약 실패!!

by 찍고 읽고 걷다. 2021. 10. 8.
반응형

10월 8일 오후 9시부터 애플 워치의 사전예약이 시작됐습니다. 

(정식 출시는 15일입니다.)

올해는 자동차, 스마트폰, 태블릿, 애플워치까지 메모리 수급 문제 때문에 

생산이 지연되고 있어서 초기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언제 받을 수 알 수 없을 것 같아서 

눈에 불을켜고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애플워치를 처음 구매하고 사전 예매도 처음 해보는 거라서 결과적으로는 실패했습니다. 

나이키 버전으로 구매하고 싶어서 공홈에서 시도했는데 그냥 쇼핑몰에서 구매할걸 그랬네요 

사전구매는 일반구매처럼 오른쪽 상단에 구매 버튼이 표시되지가 않네요... 

(지금은 구매버튼이 생겼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스토어로 들어가서 나만의 애플워치 구성하기로

느긋하게 색상과 재질 줄까지 선택해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애플이 애플워치의 첫 화면에 띄우고 있는 시그니쳐 색상인 녹색은 

쇼핑몰에서 가장 인기가 없는 색상이었습니다. )

 

사전 구매가 아니고 일반구매도 4일밖에 차이가 나지 않네요? 

새로 나온 나이키 스포츠 루프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결국은 기본 밴드를 밀레니즈 루프로 구매하고 

추가로 나이키의 새로운 스포츠 루프를 구매했습니다. 

음... 결국 GPS모델을 60만원주고 구입했네요 

스포츠 밴드와 메탈재질 밴드까지 한꺼번에 구매해서 한동안 다른 줄은 안 살 것 같지만...

이제 곧 가을, 겨울이라.. 가죽밴드도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고... 

아이패드 미니6도 출시되면 사야 하고.... 

일을 정말 열심히 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