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김천 혁신도시 카페 '양조장'

by 찍고 읽고 걷다. 2021. 7. 16.
반응형

김천구미 KTX역 인근에 위치한 카페 '양조장'입니다. 

요즘처럼 더울 때는 정말.. 카페가 최고죠 

집에 에어컨돌리는 가격보다 커피값이 더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카페가 최고입니다. 

폐공장이나 폐창고를 카페로 개조하는 건 더 이상 새로울 건 없지만 

그래도 여전히 예쁜것 같네요  막 번쩍번쩍하고 층고가 높은 카페들은

왠지 모르게 불편하고 사진만 한 장 딱! 찍고 다시 안 가게 되는데 

이런 '허름미'가 있는 카페들은 처음 방문해도 편안하고 손님들을 다시 찾고 싶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오래돼 보이는 나무문. 저도 언젠가 주택에 살면 

저런 대문을 해놓고 싶네요 물론... 안에 따로 번호 키문을 달아야겠지만..

이런 곳에는 역시 빈티지 액자와 필라멘트 전구가 잘 어울립니다. 

밖의 햇빛이 장난이 아닙니다. 

야외에도 자리가 있는것 같지만.. 

요즘 같은 날씨에는 인증샷찍는 사람조차 없습니다. 

평일날 낮에 방문해서 한산하지만 주말과 저녁시간에는 손님들이 꽤 많다고 합니다. (웨이팅까진 아니고..)

카페는 인테리어에 대한 힌트를 얻어가기에도 좋은 공간입니다. 

가운데 분리벽 앞에 큰 관엽식물을 두니 삭막한 느낌이 훨씬 줄어드네요 

보통 저런 자리에 액자를 걸어두곤 했는데..

안쪽에도 다른자리과 꽤 많은데 다른 분들이 앉아계셔서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평수가 꽤 넓은 카페인데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을 잘 쓰셨네요 

특히.. 청소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저런 곳에는 먼지가 쌓이기 마련인데.. 

근처에 오실일이 있거나 김천구미역에서 기차 환승 시간이 좀 남았을 때 방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