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블로2 ; 레절렉션 지금까지 진행상황(메피스토와 디아블로가 준것들)

by 찍고 읽고 걷다. 2021. 11. 3.
반응형

디아블로2 리마스터 레저렉션이 발매된 지 꽤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밤마다 서버가 폭주하고 있습니다. 

대기열을 기다려서 접속을 한다고해도 겜임 내 렉이 심해서 제대로 플레이를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아직도 노말이네요... 

아직도 허접하지만 그래도 조금씩 업그레이드가 돼가고 있습니다. 

디아블로2는 레벨업이 정말 엄청 느리네요... 

카우방이라도 들어가야하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와는 다르게 디아블로2 리마스터는 시네마틱 영상도 모두 다시 제작해서 

볼거리가 많습니다. (그래서 가격도 비싸졌나..) 

 

예전에 수도 없이 많이 잡았었던 메피스토인데 

역시나 요즘도 아이템은 많이 던져주네요 아직 노멀을 진행 중이라서 매찬템도 하나도 없었는데..

 

디아블로는 역시 보스라 그런지 죽는 모습도 멋있습니다. 

템 인심은 좀 짜지만... 

디아블로는 난이도가 있다기보다는 공격력이 좀 강해서..(내 저항력이 낮은 건지..)

컨트롤로 요리조리 피해 가며 꽤 오래 걸려서 잡았습니다. 

그래픽만 개선됐지 AI는 역시나 멍청하네요 

 

이제 액트5를 진행하고 있는데 바알까지만 잡고 

카우방을 좀 돌면서 랩도 좀 더 올리고 템도 더 갖춰서 나이트메어에 들어가야겠습니다. 

확실히 디아블로3 보다는 더 어렵네요.. 요령이 없어서 그런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