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블로2 ; 레저렉션 2.3 패치와 25% 할인소식

by 찍고 읽고 걷다. 2021. 11. 19.
반응형

디아블로2 리마스터 출시된 지 벌써 2달이 지났네요 

이제는 접속도 꽤 원할해졌고 렉도 대부분은 사라진 것 같습니다. 

2달이 지났으면 살 사람들은 전부다 구매했다고 생각했는지 벌써 레저렉션이 할인에 들어갔네요 ㅎㅎㅎ

저렇게 보면 원래 36,000원에 팔았어야 하는게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적당해 보이는 가격이네요 

카툰 패치버전도 3000원 정도 할인을 하는군요 저는 디아3에 강령술사 확장팩을 아직도 구매하지 않아서 

10,000원 이하로 떨어지면 구매해볼까? 했는데 강령술사팩은 할인을 안 하네요 ㅎㅎ

 

디아블로2 리마스터 2.3 패치는 아직 출시 초기인만큼 편의성 패치에 중점을 둔 것 같습니다. 

1. 오프라인 모드의 난이도 조정

오프라인 모드로 플레이 하시는분들이 계실까? 싶지만 

오프라인 모드에서도 플레이어 숫자를 8명까지 조절해서 난이도를 더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건 아마도 초반에 랩업을 빠르게 하거나 후반부에 핼모드 이후의 난이도 조정에 필요할 것 같습니다. 

 

2. 빠른 기술 시전

좀 큰 변화점입니다. 

기존의 디아블로2의 스타일이 아닌 디아블로3 스타일로 플레이할 수 있게 변했습니다. 

물론 디아블로2는 3과는 다르게 스킬 포인트를 부여해서 스킬을 강하게 하는 스타일이어서 

완전히 같지는 않겠지만 기존 처럼 단축키로 스킬을 선택한 후 마우스 우클릭으로 스킬을 사용하는 게 아니라 

해당 버튼을 누르면 즉시 스킬이 발동되도록 변경됐습니다.  물론 이 옵션은 선택사항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펑션키가 아니라 디아블로3처럼 'qwer' 키를 사용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나오는 키보드들은 펑션키에 멀티미디어 기능이 통합되있는게 많아서

플레이하다가 보면 은근히 햇갈릴때가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