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시즌24 일주일만에 무형무기 3종은 모두 모았습니다.

by 찍고 읽고 걷다. 2021. 7. 30.
반응형

시즌 극초반에 파멸궁을 먹어서 래밸업에 상당히 큰 도움이 됐는데 

만랩을 찍고도 한참동안 다음 무형템을 먹지를 못해서 좀 템파밍에 좀 고생을 했는데 

오늘 무형을 3개나 먹었네요 

바람살2개와 정말 먹고 싶었던 눈보라포인데... 

원하는 옵으로 먹으려면 역시나 더 열심히 플레이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바람살은 생김새와 이름에 어울리게 공속이 빨라서 다발 악사가 사용하기에 딱 좋은데...

두 개다 옵션이 투검이 붙어서 나오네요 활에 투검옵이 붙어 나오는 건.. 정말 최악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무래 최악이라도 무형템의 기본옵이 너무 좋기 때문에 단수를 조금 더 올릴 수는 있습니다. 

 

"빙결된 적에게 모든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

이 옵션 때문에 이번시즌에서 거의 사기템으로 불리고 있는 눈보라 포입니다. 

던전에 떨어졌을때 "노포" 라고 뜹니다. 

처음에 던전에 떨어졌을때는 엄청 좋아했는데 ㅎㅎ 역시나 옵션이.. 구리네요 

그리고 공속이 바람살보다 많이 느려서 오히려 바람살의 성능이 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아직도 공포셋을 다 못 모아서 다발악사로 플레이 중입니다. ㅎㅎㅎ

다발을 할꺼면 그냥 바람살을 들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