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내부는 거의 쑥대밭이지만
레저렉션까지는 별다른 차질 없이 발매가 될 것 같습니다.
8월에는 사전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지막 오픈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인데
아직 구체적인 일정이 나오진 않았습니다.
이미 테크니컬알파 테스트가 몇 차례 진행됐었기 때문에 거기에 대한
추가 수정사항이 좀 있다고 합니다.
소서리스의 블리자드 스킬의 경우 예전의 그래픽을 거의 그대로 살리고 프레임의 차이를 고려하지 않아서
스킬의 속도감이 떨어진다는 피드백이 많았는데 얼음이 떨어지는 각도가 조금 달라지고
속도가 더 빨라졌습니다.
라이트닝 계열의 스킬들도 좀 더 하얗고 굵게 표현된다고 합니다.
적이 빙결될 경우에도 기존의 하늘색에서 원작과 좀 더 비슷한 푸른색으로 변경됐습니다.
이밖에도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다른 스킬들의 이펙트들도 많이 변경된다고 합니다.
마나와 생명력 구슬의 싱크가 좀 더 정확해졌습니다.
소모품 아이템들의 이미지도 좀 더 명확하고 원작의 느낌을 잘 살리는 방향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알파테스트 때의 아이템 이미지는 느낌이 전혀 다르네요 마치 다른 게임의 아이템 같습니다.
아이템 이름 켜기, 끄기 업데이트
던전에 떨어진 아이템의 이름을 기존처럼 알트키를 누른 상태에서 만 볼 수도 있지만
항상 표시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템 비교 창도 ON, OFF가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지도 설정 업데이트
기존 디아블로 2의 지도 형태는 반투명 형태로 간혹 게임 화면에 지도가 묻혀서
잘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제 색상을 조정해서 던전 화면에 묻히지 않게 변경되고
옵션에서 디아블로 3처럼 지도를 오른쪽 방향으로 몰아서 사용할 수도 있고
기존처럼 중앙에 두고 사용하거나 왼쪽에 위치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디아블로 3처럼 시간 정보도 표시되는데 이역시 키고 끌 수 있습니다.
오토 골드 기능
디아블로 3처럼 골드를 일일이 클릭하지 않아도 지나가기만 해도
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유 창고 확장
원래 기존에 하나였던 공유 보관함이 3개로 늘어난다고 합니다. (원래 하나였나??)
(뭐 그래도 디아블로 3 보다는 한참 모자라지만...)
생각해보니 예전에는 아이템 저장공간이 없어서 '창고 캐릭터'이라는 걸 생성해두고 썼던 것 같네요
그리고 이제 더이상 90일간 플레이를 하지 않는다고 캐릭터가 삭제되지 않습니다.
캐릭터 이름도 중복 설정이 가능합니다.
로딩속도도 개선이 되었고 더이상 로딩하는동안 몬스터에게 공격을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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