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블로3 시즌 23 마무리

by 찍고 읽고 걷다. 2021. 7. 17.
반응형

디아블로3 시즌23이 7월 18일 오후 5시에 종료됩니다. 

이번 시즌은 특별한 시즌효과가 없어서 그냥 안 할까? 했는데.. 

아직도 추가 보관함을 다 못받아서 살짝만 해야지 했는데 

정복자 래벨을 1032까지 찍었네요 ㅎㅎ 다른 분들은 뭐 3,4000까지 만드시기도 하시지만

저는 라이트유저라서  시즌에서 1000 랩을 넘길 때가 잘 없네요 

마지막이지만 왠지 모르게 보석업을 계속하게 됩니다. ㅎㅎ 왜지..?? 

스텐의 아이템들의 칼데산이 거의 80이긴 한데.. 이제 와서 스탠을 다시 할 것도 아닌데..

내일 시즌이 끝나니까 필요없는 전설 보석들을 전부 바닥아 버립시다. 

스탠에 가지고가면 쓰레기만 되니까 

안 쓰는 전설템들도 전부 다 갈아서 없애버립니다. 

핏빛파편도 다 써버리려고 반지 뽑기를 했는데 수수께끼 반지가 나왔네요 

시즌 초반에는 럭키!! 지만 지금은 아무런 의미도 없습니다. ㅎㅎ

이번 시즌은 래밸은 꽤 많이 올렸는데 쓸모 있는 고대원시를 하나도 못 먹었네요 

왜 저런것만 준건지... 

내일 (7월 18일 (일)) 시즌이 끝나고 23일 금요일 5시에 새 시즌이 시작하니 

디아3 마지막 시즌이라고 생각하고 다시 열심히 플레이해야겠습니다. 

시즌 중간부터 디아2 오픈 베타가 공개돼서 하다가 그만할 수도 있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