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교동카페 딜라이트앤코

by 찍고 읽고 걷다. 2017. 11. 27.
반응형

노보텔 뒷편에 위치한 교동카페 딜아이트앤코 입니다.

문화장 옆에 있습니다.

벽면을 따라서 금색 원형거울이 있네요

셀카가 예쁘게 나오는 거울일까요?

중앙에 저 테이블 말고는 자리도 다 괜찮네요

화장실은 카페 가장 안쪽에 있네요

주황색은 스피커? 처럼 생겼는데

그건 아닌거 같네요

아메리카노와 티라미슈를 주문했습니다.

크림이 부드럽네요 ㅎㅎ

가루가 기도로 안들어가게 조심해서 드세요

스피커가 예쁘네요

소리도 괜찮았어요 ㅎㅎ

테이블의 형태가 특이하네요

좁은 위치에나 각진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을것 같아요

좀 높은 의자를 좋아하는데

이 의자가 높이도 적당하고 편한거 같아요

높은 의자와 높은 책상에 있으면 약간의 긴장감 때문인지

집중이 더 잘 되는 느낌?

교동카페 딜라이트앤코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