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동성로카페 노스텔지어

by 찍고 읽고 걷다. 2017. 12. 5.
반응형

동성로카페 노스텔지어입니다.

처음에 오픈했을때는 너무핫해서 도저히 방문할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요

요즘은 그래도 조금 조용해졌습니다.

카운터 오른쪽에 보이는 문을 열면 카페공간이 더 나옵니다.

안쪽의 공간이 메인인것 같습니다.

오래된 집에서 벽지만 제거한 느낌이네요

여기는 마치 제사상같습니다. ㅎㅎ

오른쪽의 문을 열면 집같은 공간이 나옵니다.

마당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카페라고 말해주지 않으면 호텔방이라고 생각할 것 같네요

누가봐도 일반 가정집같습니다. ㅎㅎ

옷도 디스플레이의 일부입니다. ㅎㅎ

손님옷 아니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