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대구 교동 카페 - 컴피커피

by 찍고 읽고 걷다. 2017. 11. 17.
반응형

 

교동 시청네거리 인근에 있는 컴피커피(Comfy coffee)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는 콤피 커피라고 몇개월동안 올려놨었는데 ㅋㅋ

이제서야 수정했네요

천장은 한옥카페 느낌이네요 ㅎㅎ

교동에 있는 다른 카페나 음식점들도

이런 천장을 가진곳이 몇군데 있는데

예전에 지어진 건물들은 다 이런것같아요

 

실내는 은은하고 차분한 분위기 입니다.

한동안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했던 사진입니다. ㅎㅎ

밑부분이 삐뚤한게 거슬리네요

밑에서 올려다 보면 은은한 커튼과 조명 때문에 참 예뻐보입니다.

둘이 나란히 앉아서 조곤조곤 이야기하기도 좋습니다.

요즘 카페의 필수품 킨포크죠 ㅎㅎ

이 인근에 독립서점 고스트북스나 뒷풀이, 자판기 피맥집이랑, 도시밤,

오일리버거 등등이 있습니다.

 

 

대구 교동카페 컴피커피 입니다.

 

반응형

댓글